두호의 건강한 life :: 건강한 생활 습관

2018. 12. 14. 09:50

건강한 생활 습관

건강한 생활습관 만들기




"건강한 변화를 시도하고 목표를 달성하려고 할 때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라고 NIH 행동 변화 전문가 인 Susan Czajkowski 박사는 말합니다. 

"좋은 소식은 수십 년에 걸친 연구 결과 변화가 가능하다는 것이고 성공을 위해 스스로를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입증 된 전략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건강한 선택을하면 더 나은 삶을 느끼고 더 오래 살 수 있다는 것을 아주 잘압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더 잘 먹고, 운동이나 수면을 늘리거나, 담배를 끊거나, 스트레스를 줄이려했습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조성하고 유지하는 능력을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많은 요소들이 당신의 건강과 삶의 질에, 현재와 미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심장병, 뇌졸중, 암, 2 형 당뇨병, 비만과 같은 가장 흔하고 비용이 많이 들고 예방할 수있는 건강상의 문제가 건강한 선택을 함으로써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습관을 알아야 합니다.


매일 양치질에서부터 음료수 마시기에 이르기까지 일상적인 일은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복적 인 행동을하면 기분이 좋아 져서 습관을 만드는 방식으로 두뇌에 영향을 미쳐 변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습관은 자동적이며 별다른 생각없이 일어납니다.

Dartmouth College의 행동 변화 전문가 인 Lisa Marsch는 "행동을 바꾸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정기적

으로하는 일에 대한 인식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행동 패턴을 찾고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을 유발할 수있는 요소를 찾으십시오." 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Marsch는어마든지 이러한 패턴을 파괴하고 새로운 패턴을 만드는 방법을 개발할 수 있다고 합

니다.

예를 들어, TV와 함께 식사를하거나 친구들과 걸어서 휴식을 취하는 등 건강한 활동을하십시오.


계획을 세우다.



작고 합리적인 목표 및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특정 행동을 포함하는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당신이 성공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목표를 뒷받침 할 수있는 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건강 식품을 구입하거나, 유혹을 제거하거나, 휴식을 취할 특별한 장소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을 참여 시키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의 건강 행동은 가족이나 친구들의 행동을 반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을 초대하고, 당신을 지원하고, 당신이 궤도에 머무를 수 있도록 그들을 초대하십시오.

장애물을 계획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더 건강하게 살기위한 최선의 노력을 벗어날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예상치 못한 상황,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 또는 오래된 습관으로 유혹을받을 때 어떻게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까?

긍정적 인 일을하는 것은 흥미롭고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충실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때도있을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식별하고 현실적이고 생산적인 것으로 바꾸십시오."라고 Marsch는 조언합니다.

건강 저널, 컴퓨터 프로그램 또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식이요법, 운동, 스트레스 수준 또는 수면 패턴

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체중을 줄인 사람들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종종 자신의 진행 상황을 면밀히 추적했다.

"행동을 계속 추적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이 실패한 것처럼 느낄 때, 당신은 가장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

버팔로 대학교 (University of Buffalo)의 행동 변화와 의사 결정을 연구하는 Dr. Leonard Epstein은 

"자기 통제력을 키울수록 잘될 것입니다. 

"당신은 행동하고 다른 방식으로 반응 할 수있는 역량을 개발합니다."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몇몇 사람들은 자신의 충동에 저항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힘든 시간을 갖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

다. "지연 할인 (delay discounting)"이라고 부르는데, 여기에서는 작은 즉각적인 보상을 기다리는 큰 

이점을 할인하거나 과소 평가합니다. 

과식, 약물 남용, 음주 또는 쇼핑 또는 위험한 성행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미래의 사고를 통해 즉각적인 만족감을 연기하거나 미래의 긍정적 인 경험이나 보상을 생생

하게 상상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더 나은 의사 결정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엡스타인은 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에 처한 사람들이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이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

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습관이 신체를 치유하고 삶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흡연을 중단하면 24시간 이내에 심장 마비 위험이 감소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면 관계가 개선 될 수 있습니다. 

영양 및 신체 활동을 조금만 개선해도 건강 위험이 줄어들고 인생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환자가 되라.


때로는 건강한 습관을 채택하려고 할 때 다른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이러한 행동에 어려움을 겪고있을 때 더 많은 일이 일어나면 스스로에게 자문 해보십시

오."라고 Czajkowski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우울증과 불안 같은 정신 건강 상태는 건강에 해로운 행동에 묶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략을 찾을 때까지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상황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괜찮습니다."라고 Czajkowski는 말합니다. 

"변화는 과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계속 전진하는 것입니다. "


이처럼 모든 유명학자들이 공통적으로 외치는 말들처럼 현재의 생활습관은 무조건 잘못 되었다 판단하

고 건강한 습관으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인생에 있어 최고의 치료이자 예방법이 될 것입니다.